2024 표어 "기도로 능력받고, 말씀으로 무장하고, 성령충만함으로 성숙하여지는 성도" (딤전 4:5)

원로목사 송정명

송정명 목사님은 1989년 11월 미주평안교회 제3대 담임목사로 부임, 24년여를 섬기고 지난 2013년 8월 40년의 성역을 마무리하고 목회일선에서 은퇴하였고, 미주평안교회 원로목사로 추대되었다. 그는 성결교 신학대학에서 신학을,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상담심리를 공부했다. 1976년 6월 미국 로스엔젤레스로 이주했으며, 동양선교교회에서 수석부목사 등으로 13년여를 봉사하던 중,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박사과정을 공부하고, 학위(D.Min)를 받았다. 한 때 동양선교교회 담임목사로 청빙을 받았으나, 섬기는 교회 사정으로 사양한 바 있다.

송정명 목사님은 6년간 월드 미션 대학교 총장으로 섬겼고 3대 미주 복음 방송국 사장으로 봉사 했다 현재는 미주 성시화 운동 본부 공동 대표 회장 으로 섬기고 있으며 북한 사역을 위한 “그날까지 선교 연합회 (UTD-KCC)” 공동 대표로 섬기고 있으며 교계 연합 활동에 앞장 서고 있다.13760691578642

위클리프 성경번역선교회 한인후원회 회장으로 봉사했으며, 지금도 사역을 지원하고 있다. 미주복음방송국에서 10년간 중보기도를 인도했고, 북방선교 사역을 수행하는 SAM 선교회 후원회 이사장을 맡아 봉사했다. LA 마라톤 날짜변경위원회 총무와 회장을 맡아 주일날에 열린 마라톤의 날짜를 변경하는데 앞장섰다. 또 미주지역 4,200여개의 한인교회 전체를 아우르는 미주 기독교한인총연합회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동시에 글로벌 메시야 미션의 대표를 맡아 문화선교에도 앞장서고 있다.

‘주 안에서 최선의 삶을 다하자’는 목회철학으로, 외롭고 힘든 이민목회의 현장을 아름다운 동행으로 가꾸어 왔다. 남은 생애를 땅끝 선교와 함께 이민교회 목회자 및 평신도 지도자 양성을 위해 헌신하고자 한다.

cts Rev song

송정명 원로목사님 관련 매스컴 보도자료

[CTS 기독교 TV] 내가 매일 기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