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평안교회(담임 임승진 목사)는 1975년 1월 5일 창립 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평안교회’라는 이름의 뜻처럼 평화롭고 안정된 교회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현재 아프리카(김낙형·오정현 선교사 부부)를 비롯하여 전 세계 12지역에 선교사를 파송하여, 기도와 물질로 선교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제 3대 담임 목회자인 송정명 원로목사에 이어 현재 제 4대 임승진목사가 담임목회자로 시무중입니다. 본 교회는 교단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교회이며, 본 교회는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과 대소요리 문답을 신조로하고 개혁 복음주의에 입각하여 복음적인 신앙노선을 따르는 건강한 교회입니다. 다음 페이지에 기록된 미주평안교회 헌장에 기록된 신앙노선을 참조하시면 미주평안교회의 신앙노선을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 담임목회자 소개
임승진 목사님은 지난 2013년 8월 미주평안교회 제4대 담임목사로 부임하였다. 임목사님은 성결대학교 신학대와 서울신학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85년 예수교성결교단에서 목사안수를 받았다. 그의 목회철학으로는 ‘건강한 성도, 건강한 교회로 하나님께 영광을!’ 이란 주제로,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전인적인 하나님의 사람이 되어 가정과 교회가 건강하게 세워져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목회의 최우선적 가치로 삼고 있다. 목회경력으로는 1990년 듀람 성결교회를 개척했고, 2003년부터 2013년까지 토론토 벧엘교회 담임목사로서 건강한 교회로 성장을 이루었다. 학력으로는 맥매스터 대학원을 나와 오랄로버츠 대학에서 목회상담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캐나다 온타리오 목사회 회장을 역임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인 임혜옥 사모와 수미, 선미 두 자녀가 있다.
4 Comments
목사님 안녕하세요 정창열장로님.정신자권사님 조카딸 정유진집사입니다. 지난 5월 28일 주일 방문했었는데 너무나 따스하게 맞아 주셔서 감사의 인사 남겨요~~
사랑이 넘치는 교회 말씀이 살아 있는 교회 찬양이 은혜로운 미주평안교회에서 예배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항상 미주평안교회의 부흥과 복된 사역위해 기도하고 하나님의 크고 원대한 계획이 함께 하사 LA한인 사회를 시작으로 전 세계 곳곳에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는 중심이 되는 교회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다음 방문시에 또 뵙기를 기대하며 한국에서 정유진집사 올립니다
집사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한국에서 주님과 동행하시는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안녕하세요?
미주평안교회 위에 늘 하나님의 선한 손길이 머물기를 축복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다가 정승환기념 장학회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년 9월에 장학생 신청을 받는다는 내용을 보았는데, 올해에도 공지 계획이 있으신지요?
믿음의 다음 세대를 위해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같은 교회가 있어서 그래도 이세상이 살 맛 나는 것 같습니다.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샬롬!
본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승환 기념 장학생 모집에 관한 일정이 있을 때에 남겨주신 이메일로 자세한 자료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