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표어 "기도로 능력받고, 말씀으로 무장하고, 성령충만함으로 성숙하여지는 성도" (딤전 4:5)

2024년 8월 15일 멕시코 라파엘 목사 선교편지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기쁨과 즐거움으로 인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삶이 기쁨과 평안으로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저희와 함께 일하기 위해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미주평안교회 단기선교팀의 방문은 우리에게 큰 축복이었습니다. 내년에도 하나님의 뜻에 따라 다시 뵙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연락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여름 동안 여러 지역에서 진행된 활동들—VBS, 지역마을 주민들의 전도, 가정 방문, 지역 사회 봉사—이 막 끝났습니다. 이 모든 활동이 큰 축복이 되었고 많은 수확이 있었습니다. 저희도 많이 성장했습니다.”

미주평안교회 단기선교팀의 헌신과 섬김으로 인해 건축된 집으로 인해, 큰 은혜를 받게 된 가족은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모두 함께 모여 하나님을 향한 믿음 안에서 신앙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족은 큰 감사를 전하며 인사를 보냅니다. 이 가족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축복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교회에서 후원해 주신 카펫과 타일은, 흙이 있어서 카펫과 타일을 깔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교회를 위해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 여러분과 사랑하는 미주평안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년에 후원해 주신 건축헌금으로 인해 영어학교에 필요한 시설을 건축하였습니다. 그러나,벽은 이미 세워졌지만, 재정이 부족해서 지붕 공사를 마무리 하지 못하였습니다. 미주평안교회에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비가 오는 시기 전에 지붕을 갖출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저희는 하나님께 도움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으며,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지붕에 대한 도움을 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려고 합니다. 저희는 창문과 문을 설치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린이와 성인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이곳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아동 제자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성경 수업, 영어 수업, 그리고 학습 지원(읽기와 쓰기를 모르는 아이들을 위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임시로 울타리를 설치하였고, 오늘은 녹지 공간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응답을 기도하면서 기다리겠습니다.

0 Comments

Add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